본문 바로가기

해외여행/뉴질랜드

뉴질랜드 한달살기 북섬편 / 코로만델 / 캐시드럴코브 / 하헤이 비치 / 나니아연대기 명소 /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명소 / 캐시드럴코브 맛집



계속해서 셋째날 입니다 ☺️

저희는 오클랜드를 뒤로 하고
나니아 연대기에서
환상의 세계로 들어가는 입구로 나왔던,
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에 잠깐 나왔던!!
캐시드럴 코브 가보고자
코로만델 반도로 이동했습니다.
오클랜드에서 75km 떨어져 있고요.
차로 2-3시간? 이동했던 것 같아요.

가는 길이 평탄하지는 않아요.
막판에 꼬불꼬불 산길이고 도로가 좁아 운전 조심!



코로만델 가는 길

제가 이때만 해도 운전면허가 없었어서,
한 달 동안 남편이 운전을 했는데요!
(남편, 고마워😂)
뉴질랜드는 항상 어디를 가던지
동화책에서 보던 풍경이 계속 펼쳐져서
이동할 때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ㅎ
북섬도 이렇게 예쁜 자연에 둘러싸여 있는데
남섬은 북섬에 비교도 안될 만큼 훨~씬!
자연경관이 미쳤습니다 ㅎㅎ
더군다나 남섬은 캠핑카로 여행했기 때문에,
앞으로 올라올 글들을 기대해 주세요❤️

 

코로만델 하헤이 비치 마을

 

코로만델 도착!
저희는 하헤이 비치 쪽에 숙소를 잡았어요!
숙소가 있는 마을이 너무 또 예뻐서
숙소에 주차를 해놓고 마을 구경을 했답니다.

 

코로만델 하헤이 비치

 

마을에서 본 하헤이 비치예요.
너무 예쁘죠.
정말 남편한테 나 여기서 살래~~라고
몇백 번은 말했던 것 같아요 ㅎㅎ

 

하헤이 비치 홀리데이파크 리조트
하헤이 비치 홀리데이파크 리조트

 

저희가 2박 3일 지냈던 리조트예요.
여기는 홀리데이파크도 같이 운영을 해서
캠퍼밴, 캠핑카 여행족들도 많았어요.
2층짜리 방을 예약했는데,
2층 침실 옆 베란다 뷰가 정말 미쳤어요.
밤에는 여기서 쏟아질 것 같은 별도 보았답니다.🤍

하헤이 비치

숙소 베란다에서 본 하헤이 비치예요.
잘 보시면 저~기 수영하는 분이 있네요 ㅎㅎ
너무 아름답습니다..

 

 

숙소 앞에서 귀여운 오리 친구도 사귀었어요 💛

코로만델 하헤이 비치

숙소에만 있기 아쉬워 다시 나왔습니다.
정말 이건 꼭 동영상 보셔야 해요.
사실 동영상에도 다 담기진 않았지만
정말 너무 광활하고 아름다웠습니다.
이런 자연을 보고 있으면
잡생각이 싹 사라지더라고요.
이래서 힐링이라고 하는구나! 느꼈답니다.

 

코로만델 하헤이 비치

 

 

 

 

약간 출출했어요.
뭐 좀 먹기 위해 마을로 다시 갑니다!
이 마을에 대한 정보가 사실 많이 없었는데,
유튜브에서 찾았어요.
국가비라는 유튜버가 여기 왔었는데
햄버거와 피시 앤 칩스를 먹고
너무 맛있다고 맛집이라고 추천하길래
그 집을 찾아갔습니다!!!
사실 이 마을에 그 레스토랑이 유일해서
찾기 쉬웠어요 ㅎㅎㅎ

하헤이 비치 맛집 The pour house

들어가는 입구예요.
벌써부터 두근두근 기대됩니다🤍

 

 


와! 여기 메뉴를 제가 못 찍었는데
맥주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.
알고 보니 맥주 맛집으로 더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.
그리고 드디어!
뉴질랜드에서 피시 앤 칩스를 먹어봅니다.
오클랜드에서 지중해식 피시앤칩스를 먹고
실망했었는데,
와 여기는 진짜 찐이예요.
너~~~ 무너무 맛있었습니다...
국밥 먹듯이 후루룩 마셔버렸어요ㅋㅋㅋㅋ
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또 왔다는ㅎㅎㅎ
그땐 피자도 같이 먹었는데
남편은 피자가 더 맛있다고 했어요.
찐 맛집 인정!
그리고 가게 야외테이블 정원이 참 예쁜데,
다음날 왔을 때는 스몰웨딩을 하더라고요.
그 정도로 분위기, 맛 모두 좋아서
저도 왕 추천합니다!

 

하헤이 비치

 

다 먹고 나서,
숙소에 바로 가기 아쉬워서
다시 하헤이 비치 한번 걷고 가려고요!


하헤이 비치

동영상으로 보니까
좀 더 실감이 나요.
이 비치를 걸었던 그 행복한 순간이😭

하헤이 비치

어린 소년이 반려견이랑 놀고 있더라고요.
그 모습이 또 너무 예뻐서 찍었답니다.
진짜 영화 같지 않나요?

하헤이 비치

저도 반려동물과 이렇게 놀고 싶네요...
(현실은 고양이 집사😂)

보는 것만으로도 정말 마음이 따뜻해지고
제대로 힐링이었답니다.

 

 

날이 저물어서
슬슬 숙소에 걸어갔어요.
예쁜 하늘~ 예쁜 홀리데이파크

 

 

가는 길에 푸드트럭 같은 곳이 있어서
야식으로 치킨너겟을 삽니다!

 

 


여행에서 빠지면 섭섭한 컵라면과 함께!!
완벽한 야식을 먹어주고요!

 

하헤이 비치

 

자기 전, 베란다로 나가보니
정말 별이 쏟아질 것 같이 보이더라고요.
우리나라에서는 잘 볼 수 없어서
정말 감동이었어요.
마마무 노래 별이 빛나는 밤 제목이
정말 딱이었습니다 ㅎㅎ
그 뮤비를 뉴질랜드에서 찍은 건 신의 한 수!

그 뮤비에 나왔던 곳을 내일 갈 거예요
나니아 연대기에서도 나왔던 곳!
캐시드럴 코브!
다음을 기대해 주세요!!! ❤️